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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전력구동 전동자전거 전동오토바이 전기자동차바퀴

신기술 2010. 12. 18. 23:00

자체 동력으로 전력을 얻어 구동되는

전동자전거 전동오토바이 전기자동차용 바퀴의 개발

 

1.기능

*충분한 회전(RPM)력과 추진(TORQUE)력이 발생되는 디스크형 로터

*소모에너지를 능가하는 자체 고효율전력 생성~충전능력

*모든 운송장비에 부착할수 있는 자체 회전동력 바퀴만의 형태

 

2.특징

*자체 시발~제동~정지기능과 주행력에 따라 속도가 증감되는 퍼지기능 탑재

*무선으로 결합된 제어 시스템으로 구조의 간결과 내구성 보장

*자체 자동화 발전충전과 제어회로~보조배터리 타이어 내장으로  단순화실현

*배터리 및 일반전력 의존도를 현저히 줄여 경제성과 보조 배터리 수명 연장효과

 

3.활용성

*차세대 전동자전거 및 오토바이 자동차에 직접 부착할수 있는 구동장치로 적합

*경량휠체어 및 발전~충전 런닝머신등 고효율 발전모터가 필요한 산업 전반분야

 

<제어부와 보조 배터리가 바퀴에 내장된 동력바퀴> 

 

<무선으로 제어되고 자체 속도 증감 기능으로 구동되는 동영상>

  *위의 회전력 시험기에 장치된 회전바퀴(wheel)는 외부 에너지 지원없이 구동되는것이 사실인데 일반적으로나 물리학 전기전자 전공자들이 납득하지 않을것으로 보여 기본적인 설명을 하고자한다.

  지구가 공전하는 것은 양~월계 물리적 균형에의해 가능하고 지구의 지~해 표면적에따라 기우는 현상역시 양음역학 구성에 의해 이루어진다는것을 알수 있다. 

  더불어 인류가 지구상에서 양음역학 물리현상을 응용하여 에너지를 얻어쓰고 있는 대표적인 예가 자석교번 방식인데, 교번시 전이(탈)된 자성은 대기중에서 흡수 N/S개체가 동수화 하는것으로 이원리를 이용 자성의 교번량을 200Hzs 이상(가정전기는60Hzs)으로 하여 회전(부하시 전자석이 되는)저항을 최소화하고 부하저항을 최소화하는 전도(immediate)회로가 합치되었을때 위의 현상이 가능한것이다.

  따라서 연료나 공급전기에 의지되는 지금까지의 자원역학을 개선시킬수 있다고 확신한다.

 

주의:위의 시스템상 내부기술과 외관은 장석호의 특허(지적재산)권임으로 임의 복제나 도용은 민형사상의 처벌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