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주행을 마친 발전~충전 겸용 전동자전거
본 전동자전거의 특성은 무코어 직구동 프리 런닝 방식으로 기존의 전동자전거가 가지고 있는 철심에 의한 진행저항(Cogging Resistance)제로 및 감속기어가 없는 로터 방식이어서, 기존 전동자전거에서 발생되고 있는 모터구동으로 인해 지배되는 페달력의 손실이 전혀 없어 모터 구동시에도 40Kmh 이상 즉가속이 가능하여 스포츠 레저용으로도 각광받을수 있는 차세대 전동자전거라 할수 있다.
허브(중심)방식이 아닌 타이어 림 구동방식의 개발
위의 타이어 림형 구동방식은 지금까지의 허브형의 틀을 깨고 가볍게 간단한 구조로 자체발전~충전 시스템을 세트하여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 세계 최초의 림형 전동 자전거 바퀴로 개발하려한다.
*주의;위에 표현되어 있는 모든 시스템은 장석호의 원천 기술로.타인의 임의도용이나 모방의 경우 민형사상의 처벌의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