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풍력 발전기

신기술 2012. 5. 30. 14:58

미풍력 발전기

 

                   양방향 벤치레더 날개                                              디스크형 발전기

 

본 미풍력 발전기는 솔솔 바람(1ms)에서도 ac20v~0.6a(10wh)의 전력을 얻을수 있게한 것이며 (수치상의 기대출력이 아닌)실제 가득율 중심으로 개발되었다.
 경제성 중량 소음등을 고려하여 시중에서 통용되고 있는 벤치레더를 이용하고 효율을위해 내가 개발한 다극형 디스크 로터를 양방향으로 회전하게 하여 배속하고 저속에서 발생하는 비안전성 전력을 슈퍼캡을 응용한 레규레이터를 부가하여 강한 계절풍및 초 저속에서도 안정된 전력을 얻게 하고 있다.
 상용화를 위해 제작을 한다면 상판 헤드에 태양집열 장치를 이용한 공랭식 발전(10w)시스템을 추가하여 하루10시간이 가득된다는 가정하에 200Wh의 전력을 추가 개발한 고속 저장기에 담아 방하나를 조명 할수 있는 5wh의 led램프가 40시간 점등 되므로서 방 네개 정도의 조명에 10시간 사용할수 있고 내가 개발한 헬스(자전거)형 200wh 발전기와 조합(compact)되는 경우 전력이 전혀 없는 지역이나 일반적인 전력 사용에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
 실제 지구는n/s 자성(磁性) 양자(태양과 달의 영향을 받고 있는)접합체임에 따라 모든 발전은 대기를(흡수하거나 온도차를)이용한 수단에 불과 하여 이러한 요구 조건을 어떻게 최대한 충족시키고 효율화 하느냐 하는 문제는(지구 생태계를 보존해야 하는)인류가 풀어 나아가야할 숙제며 과제이기도 하다.

 

솔솔바람 발전

 

 

*주의:위의 자료의 기술들은 장석호의 지적재산(특허)권 이므로 임의 모방이나 도용은 민형사상에 처벌의 대상이 될수 있습니다.